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트맥스 구글 OTP 설정
    비트맥스 사용법/기타 도움말 2020. 2. 11. 07:56

    반응형

    비트맥스 가입을 하셧다면 바로 지갑으로 입금하고 이용가능하지만 되도록 2차 인증 수단인 구글 OTP 설정을 권해드립니다.아직까지 비트맥스 거래소 해킹이력은 없으나.빗썸,빗파 뿐만 아니라 어떤 해외 코인거래소 건 오프라인 OTP 설정한 계정이 해킹당한 사례는 없으니.이왕 이용하시는거 안전하게!

     

     

     

    계정 -> 내계정

     

    비트맥스 메인 상단 '계정->내계정' 이동하면 위와 같이 뜹니다.그러면 아래 이증인증 허용에 'google acuthnticator'보이시죠? 그 아래로 QR코드도 보입니다.

     

     

    구글 OTP 다운 -> QR코드 스캔 -> 구글 OTP 설정 완료!

     

    계정과 OTP로 쓰여질 자신의 핸드폰과 연동작업을 해야됩니다.먼저 앱스토어에서 구글 OTP앱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구글폰이던,애플폰이던 앱스토어 가셔서 'google acuthnticator' 스펠링 그대로 입력하시면 나오는앱 다운로드 받으세요.

     

     

    다운로드 받아서 열어보면 위와 같습니다.은행 OTP와 동일한 방식으로 이용가능하며,비트맥스 계정과 연동할라면 하단 '바코드 스캔' 클릭하시면 일전에 나왔던 QR코드를 찍습니다.

     

     

     

    요렇게.핸드폰을 컴퓨터 QR 코드에 들이대로 바로 인식하면서,비트맥스와 핸드폰 구글 OTP가 연동됩니다.

     

     

     

     

    이렇게 연동이 되면,비트맥스 로그인 시 비밀번호 아래 2차인증 란이 등장하며 매번 로그인이 입력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해서 구글 OTP 사용법 말씀드리면 우측에 동그라미는 10초 간격으로 생성됩니다.생성된 후 시간이 갈수록 모래시계 처럼 줄어들고.다 없어지면 좌측 숫자도 바뀝니다.

     

    때문에 로그인 시 동그래미가 살아있을때 보여지는 좌측숫자 6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빗썸,코인원,시중은행 OTP방식과 동일합니다.

     

    반응형

    댓글

© 2019 COINMEX. All rights reserved